Sreda.ai로 직원 교육 간소화하기
Sreda.ai는 직원 교육을 향상시키고 조직 내 전반적인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설계된 혁신적인 AI 기반 플랫폼입니다. 중앙 집중식 지식 기반을 생성함으로써 회사 문서의 체계화와 개별 직원의 요구에 맞춘 개인화된 교육 과정 개발을 가능하게 합니다. 플랫폼의 AI 어시스턴트는 질문에 대한 즉각적이고 고품질의 응답을 제공하여 필수 정보를 여러 언어로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Sreda.ai는 상호작용형 과정 생성 도구, 참여도를 측정하기 위한 설문 조사, 투명성과 기밀성을 보장하는 구조화된 성과 검토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구독 기반으로 운영되며, 직원 1인당 월 $5의 고정 요금을 부과하고, 업계 전문가의 20개 이상의 무료 과정 라이브러리에 대한 접근을 포함합니다. 새로운 직원에 맞춰 조정되도록 설계된 Sreda.ai는 개인화된 교육 계획으로 온보딩을 간소화하여 개별 노력을 회사 목표와 일치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게임화 접근 방식과 강력한 분석 기능을 통해 Sreda.ai는 교육 비용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학습 프로세스를 가속화하여 궁극적으로 생산성을 높이고 직원이 조직 목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